QUICK
MENU
QUICK MENU
FAQ
FAQ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대학생활안내
대학생활안내
학사요람
학사요람
무은재학생회
무은재학생회
RC
RC

공지사항

무은재학부 행정팀에서 학사 및 교과목, RC 등과 관련한 공식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게시판입니다.

2018학년도 새내기새로배움터 행사에 따른 사전 안내

작성자
행정팀
작성일
2018-07-08 19:48
조회
6500

2018학년도 새내기새로배움터 행사에 따른 사전 안내


2018학년도 학사과정 신입생 모두가 참여하는 오리엔테이션 행사인 새내기새로배움터가 2월 10일 토요일부터 2월 14일 수요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행사와 관련하여 교내 구성원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행사 식사 장소
새내기들의 식사 장소는 학생식당(학생정식, 밥버거 및 한식/양식 코너를 모두 이용할 예정입니다), 카페테리아, 스낵바, 학생회관 및 RIST식당입니다. 조식은 오전 7시30분~9시, 중식은 오후 12시~14시, 석식은 오후 6시~7시반 경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대한 구성원 여러분께서 불편 없이 식사하실 수 있도록 분반의 수를 조율한 상태이며, 분반 인솔자들에게 식당 내 소음과 분반 구호를 자제하기를 당부하였습니다.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신입생 입사 당일 RC동 주차장 사용 불가
새내기새로배움터 시작일인 2월 10일 토요일은 신입생들이 RC에 입사하는 날입니다. 당일에는 학부모 분들과 함께 오는 새내기들이 많고, 대부분 짐을 차로 옮기기 때문에 RC 근처 차도가 매우 혼잡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RC주차장을 해당일에만 행사 전용으로 사용하고자 합니다. RC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해놓으신 분들께서는 2월 9일까지는 차량을 아래쪽 대학원 아파트 주차장 또는 지곡회관 주차장으로 이동시켜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3. 불꽃놀이
올해도 새내기새로배움터의 마무리 행사로서 노벨동산 일대에서 불꽃놀이를 진행합니다. 다소 시끄러울 수 있으나 양해 부탁 드립니다. 불꽃놀이 당일에도 다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꽃놀이는 2월 13일 화요일 밤 9시에서 10시 사이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새내기와 재학생, 구성원이 모두 즐겁고 안전한 행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무은재 새내기학부 행정팀 신재성(jsshin@postech.ac.kr)
새내기새로배움터준비위원장 홍은석(dmstjr283@postech.ac.kr)
부위원장 오민정(omj200@postech.ac.kr)

 

입학학생처 무은재 새내기학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