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식/자료
무은재학부에서 운영하는 각종 교육 및 RC 프로그램과 관련되는 서식 및 자료를 게시하는 곳으로,
최신버전 유지 등을 위해 타 부서 소관의 서식들은 ‘POVIS/커뮤니티/전자게시/업무활용자료/서식’ 게시판의 자료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버전 유지 등을 위해 타 부서 소관의 서식들은 ‘POVIS/커뮤니티/전자게시/업무활용자료/서식’ 게시판의 자료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RC] 학기 중 방 배정 변경 신청서 (방 변경 관련 절차 안내 포함)
RC
작성자
행정팀
작성일
2019-09-09 14:46
조회
883
기숙대학(RC)운영세칙 제 18조(호실배정) 2조에 의거하여 학기 중에는 배정된 호실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특수한 상황에 한하여 학기 중 방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붙임의 서식을 활용하여
층 담당 RA와 먼저 상담 후 RA 및 지도교수의 의견을 받아 무은재학부 행정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무은재학부장 승인을 받게 되면, 생활관장이 정한 절차를 밟아 최종적으로 호실 변경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 외에는 학기 말 소정의 기간 동안 RA의 안내에 따라 호실 변경을 신청할 수 있고,
RA 회장 확인을 거쳐 무은재학부장 승인을 받으면 신청한 다음 학기부터 적용이 됩니다.
다만, 특수한 상황에 한하여 학기 중 방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붙임의 서식을 활용하여
층 담당 RA와 먼저 상담 후 RA 및 지도교수의 의견을 받아 무은재학부 행정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무은재학부장 승인을 받게 되면, 생활관장이 정한 절차를 밟아 최종적으로 호실 변경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 외에는 학기 말 소정의 기간 동안 RA의 안내에 따라 호실 변경을 신청할 수 있고,
RA 회장 확인을 거쳐 무은재학부장 승인을 받으면 신청한 다음 학기부터 적용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