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FAQ
FAQ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대학생활안내
대학생활안내
학사요람
학사요람
무은재학생회
무은재학생회
RC
RC

공지사항

무은재학부 행정팀에서 학사 및 교과목, RC 등과 관련한 공식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게시판입니다.

2020년도 2학기 학사 일정 변경 안내 (8/21)

작성자
행정팀
작성일
2020-08-21 19:35
조회
5115

안녕하십니까, 입학학생처장 김종규입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에 따라, 대학에서는 학생의 안전과 대학의 방역을 유지하면서
교육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2학기 학사운영 방안을 아래와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1.     2학기에 특별히 운영하고자 한 실험실습수업 주간(8/31(월)~9/18(금), 3주간) 전면 취소
(실험실습수업은 학사일정에 포함하여 비대면으로 운영함)
2.     2학기 개강일은 9/7(월)로 변경하며 전면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
3.     2학기 수업을 위한 생활관 입사는 불허
4.     2학기 수업은 9/7(월)부터 12/24(목)까지 16주간 진행하며, 상세한 학사일정은 빠른 시간 내에 별도 공지



대면 수업이 불가피한 실험실습과목의 수업 손실, 특히 졸업 대상 학생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방안을 마련하여
추후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대면 수업의 재개 및 생활관 입사 여부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의 안정세 추이를 살펴본 후 10월 중으로 안내
할 예정입니다.


급변하는 코로나 상황에 대응하여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결정된 사항인 만큼 학생 여러분들의 넓은 이해와 협조
를 부탁 드립니다.  대학에서는 학생 여러분의 안전과 학습권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8. 21.
입학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