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FAQ
FAQ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대학생활안내
대학생활안내
학사요람
학사요람
무은재학생회
무은재학생회
RC
RC

공지사항

무은재학부 행정팀에서 학사 및 교과목, RC 등과 관련한 공식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게시판입니다.

2020-2 실험실습 및 정규 수업 관련 생활관 입사 전 생활 당부 안내 (8/5)

작성자
행정팀
작성일
2020-08-10 09:19
조회
4770
안녕하십니까, 입학학생처장 김종규입니다.
 
안전한 대면 기말고사와 집중보강 수업을 위해 학교 지침을 잘 따라준 학생 여러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큰 수고를 해주신 직원 선생님들 덕분에 2020년도 1학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대부분의 학부생 여러분들은 짧은 여름방학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보낸 후에, 2학기 개강을 맞이하여 캠퍼스로 돌아올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코로나19는 아직 종식되지 않았고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산발적인 지역 감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과 소중한 가족 및 친구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쓰기, 손 씻기, 사람과 사람 사이 거리두기, 아프면 3~4일 집에 머물기 등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실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화관, 쇼핑센터, 공연장, 종교시설, 교외 체육시설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2020년도 2학기 실험실습 및 정규 수업 관련 사전 안내드립니다.
 
대학에서는 지난 1학기 코로나19 확산 및 위기경보 심각단계 발령에 따라 학사 일정을 1개월 연기하였으며 집중보강 수업을 추가 운영하였습니다.
오는 2학기에는 코로나19 2차 대유행 상황에 대비하여, 정규학기 시작(개강 9월 21일) 전 3주(8월 31일 ~ 9월 18일) 동안 실험실습 수업을 운영할 계획이며 이에 맞추어 생활관 입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2학기 실험실습 및 정규 수업 대상 학생들은 생활관 또는 외부거주지(원룸 등) 도착예정일에 맞춰 반드시 14일전부터 자가격리 수준으로 생활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자세한 생활관 입사 프로세스와 코로나 대응 방안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전면 비대면으로 변경될 수 있음.

2학기에도 모든 구성원이 안전하고 즐거운 캠퍼스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8. 5.
입학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