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FAQ
FAQ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대학생활안내
대학생활안내
학사요람
학사요람
무은재학생회
무은재학생회
RC
RC

공지사항

무은재학부 행정팀에서 학사 및 교과목, RC 등과 관련한 공식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게시판입니다.

RC창고 임시 개방 및 택배 발송 신청 안내

작성자
행정팀
작성일
2020-04-20 17:50
조회
5152

안녕하세요. 무은재학부 행정팀입니다.
1학기 전체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변경됨에 따라 불편함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은재학부에서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RC 창고 임시 개방 및 택배 발송 서비스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일정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필요한 분은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창고는 향후 생활관 입사 기간에 맞추어 개방될 예정이므로, 현재의 특별한 상황을 고려해서 수업과 학습을 위한
교재 등 꼭 필요한 물건을 챙겨 가셔야 되는 경우에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고 임시 개방 안내>
■ 임시 개방 일정:  2020. 4. 21(화) ~ 4. 27(월) 매일 오후 2시~3시 (토, 일요일 포함)
■ 유의 사항:
- RC 출입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고 있어야 하며, 입구에 준비된 손 소독제로 소독을 거친 후 들어 오셔야 합니다.
(발열, 인후통 및 감기 증세가 있거나 2주 이내 해외 방문 혹은 해당자와의 접촉이 있었던 경우, 혹은 자가 격리 대상자는 위 일자에 절대 방문하지 마시고 무은재학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본인 또는 대리인 학생증(모바일 학생증도 가능)이나 신분증을 소지하여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 창고와 RC 1층에 다수의 사람이 동시에 모여 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로비나 휴게실 대기 등 필요한 통제를 할 수 있으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시 RC 1층을 제외한 전 구역(계단 및 생활층, 엘리베이터 탑승, 상남관 등)은 출입하실 수 없습니다.
- 창고 내 보관 위치를 알고 계시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물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위 기간에 방문이 불가능한 경우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무은재학부 행정팀(ms-office@postech.ac.kr 054-279-9102~6)으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택배 발송 이용 안내>
■ 대상: (1) RC로 미리 발송한 21동 우편함이나 택배보관실에 있는 박스 그대로 되돌려 받고자 하는 경우
            (2) RC창고에 보관중인 본인 박스의 위치를 알고 있고, 그대로 택배 발송이 가능한 상태인 경우
■ 신청 기간:  2020. 4. 21(화) ~ 4. 26(일)
■ 신청 방법: 위 기간 중 무은재학부 행정팀으로 아래의 내용을 기입하여 신청 메일을 발송하면 해당 박스를 RC에서 발송해 드림 (착불 수령)
■ 신청 내용: 메일 본문에 학번, 성명, 연락처, 수령할 주소지, 박스 개수, 박스 위치(상세하게 알려주시면 도움이 됨), 주의사항 등을 기재하여 ms-office@postech.ac.kr로 발송
■ 유의 사항:
- 원칙적으로 본인(물품 소유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RC 택배 보관실(우편함 포함), RC 창고 이외의 장소에 보관 중인 물품은 발송이 불가합니다.
- 위 기간에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무은재학부 행정팀(ms-office@postech.ac.kr 054-279-9102~6)으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에 항상 유의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