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QUICK MENU
FAQ
FAQ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대학생활안내
대학생활안내
학사요람
학사요람
무은재학생회
무은재학생회
RC
RC

공지사항

무은재학부 행정팀에서 학사 및 교과목, RC 등과 관련한 공식적인 내용을 안내하는 게시판입니다.

생활관 입사 전 자가격리 안내

작성자
행정팀
작성일
2020-03-04 10:18
조회
4332
안녕하십니까. 입학학생처장 김종규입니다.

현재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학생 여러분들께서 염려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학교에서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힘쓰고 있으니 조만간 진정이 되고 수습이 될 것이라 여겨집니다. 여러분과 가족분들은 건강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입사를 앞둔 학생들에게 기간에 맞춰 입사 전 자가격리 기준과 생활관 입사관련 유의사항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학부생 여러분께서는 공동체 의식을 발휘하여 2020학년도 1학기 캠퍼스 생활이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진행될 수 있도록 다음 안내 사항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학부생​(신입생 포함)

  -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소지를 3 10()까지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xl3ACFyv

  - 3/12() 이후 전원 자가격리 수준으로 생활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내∙외 여행과 외출, 사람이 많은 곳의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가피하게 외출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마스크를 꼭 착용하여 개인위생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거주 지역별 확진자 동선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확진자가 다수 발생한 지역(대구경북 ) 거주하는

-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곳이 없는 대구 경북 거주하는 학생은 생활관 입사예정일에 맞춰 반드시 14일전부터 자가격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 자가격리 대상자로 생활관 입사기간 이후 격리 기간이 종료되는 학생

- 확진자와 직접접촉, 확진자가 방문한 장소에 12시간이내 방문 등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자가격리 대상자이며 생활관 입사기간 이후 격리기간이 종료되는 학생은 반드시 학교에 통보해야합니다.

- 여기에 해당되는 학생은 반드시 학교로 통보해야 출석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 자가격리 통보 절차 및 양식은 3월 2째주에 별도 안내 예정

  •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에 따라서 생활관 입사일정과 온라인 강의는 연장될 있습니다.  (연장될 경우 3 16() 이전에 안내 예정)


2020.3.3


입학학생처장